the best story

Rabu, 11 Mei 2011

잃어버린 여자 ( ilh-eobeolin yeoja)KeHiLaNgAan DiRiMu!!

믿을 수 없어 같은
cn mid-eul su eobs-eo gat-eucc
우리 사랑
uli neun salang i kkeut
어떻게 된 거예요
eotteohge doen geoyeyo
내가 잘못 했어요
naega jalmos haess-eoyo
당신 말해봐
dangsin i malhae
어떤
eotteon han nae
떠나 지마
nal tteona jima
내게 다시
naege dasi
  향수를 막을 수 없습니다
nan i hyangsu leul mag-eul su eobs-seubnida
오랫동안 기다렸다
nan hu olaesdong-an gidalyeossda
결국 돌아와서
gyeolgug dol-awaseo
하지만 당신 다시 자신에게 아니에요
hajiman dangsin eun dasi jasin ege anieyo
하지만 당신 후임을 찾고 이동
hajiman dangsin i nae hu-im eul chajgo idong
여기에 난 그저 일어난 일에 대해 수 있습니다
yeogie nan geujeo il-eonan il-e daehae ul su issseubnida
실수 무엇인가요
nae silsu neun mueos-ingayo
다른 찾아 때까지
daleun chaj-a gal ttaekkaji
 지금 그냥 혼자 있어요
jigeum eun geunyang honja iss-eoyo
귀하의 교체 찾을 수
gwihaui gyoche leul chaj-eul su
하지만 당신 내게 한 짓을 잊지 않을거야
hajiman nan dangsin i naege han jis-eul ij-ji anh-eul geoya
 bahasa melayu
aku bagaikan tidak percaya 
begini akhirnya percintaan kita
apakah yang berlaku
adakah aku  yang bersalah?
kasih katakan lah 
apa kesalahan ku
janganlah kau pergi meninggalkan diriku
kasih pulanglah kepada diriku 
aku tak sanggup menahan rindu ini
setelah sekian lama aku menanti dirimu
akhirnya kau kembali
tetapi kau bukan kembali kepada diriku
malahan kau pergi mencari penganti diriku
aku disini hanya mampu menagis dengan apa yang berlaku
apakah kesalah diriku
hingga kau pergi mencari yang lain
sekarang aku hanya bersendirian 
mencari penganti dirimu
tetapi aq tidak akn melupakan apa yg ko telah lakukan terhadap diriku
 

Tiada ulasan:

Catat Ulasan